부모들이 공부에 도통 관심을 보이지 않는 아이를 가리키며 가장 많이 하는 푸념 중 하나이다. 하지만 여기서 말하는 공부에 대한 흥미를 아이 스스로가 깨우치기를 바라는 것은 부모의 과한 욕심일 수 있다.
중고등학생의 경우 공부습관이 형성돼 있지 않거나 스스로 흥미를 갖고 공부를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지 않으면 부모가 아무리 개입하려고 해도 고치기 힘들지만 이제 막 공부라는 것을 시작한 초등학생의 경우라면 얘기가 달라진다.
많은 경우 첫해의 아이들은 유치원보다 적고, 7세입니다. 그것은 매우 자기중심적이며, 모든 바보입니다. 그들은 듣고 싶은 것만 듣고 자기중심적이기 때문에 친구의 이해는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수 없음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2 학년 아이들은 학교 나 그룹에서의 생활에 익숙해 져 있습니다. 따라서 페어링이 잘 이루어지지 않았다. 1학년과 달리 페어링뿐만 아니라 그룹 활동도 잘 실행됩니다. 학생들은 공부와 시험의 결과에 대한 욕망에 점점 집착 자신의 정체성과 자기 정체성이 형성됩니다. 그들은 자신이 좋지 않은 것을 부끄러워하며 뭔가 잘하는 친구를 부럽다고 생각합니다.
3 학년은 학교에 완전히 익숙한 뿐만 아니라 우정도 소중히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친구의 역할이 부모보다 무거워 시작 등급입니다. 학술 분야에서는 공부 잘하는 어린이와 그렇지 않은 어린이가 이전에 읽은 양에 따라 명확한 구별을 하기 시작합니다.
- 당신은 초등학교 2학년 때 평생 학습 습관을 완료했다고 말했습니다.
첫째, 연구의 신원 기간입니다. 연구 정체성과 자신이 좋은 학생인지 가난한 아이인지를 나타냅니다.
공부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공부의 정체성이며, 이것은 처음에 형성되어 완성하는 2년째입니다. 연구의 정체성은 초등학교에 들어가기에 형성되지만, 당신이 한 학년을 잘 여부이라는 개념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2년째까지 테스트의 변화와 많은 주의가 결과에 주목됩니다. 2 학년 말까지, 아이들은 공부를 잘 여부에 대해 명확하게 됩니다. 연구의 정체성이 형성됩니다. 일단 형성된 연구의 정체성은 그 후는 별로 바뀌지 않습니다.
둘째, 사는 방법을 완료하는 시기입니다. 여기에서의 생활 습관, 인사, 식사, 연필을 갖는 등 자기 뜻을 정돈 습관에서 매우 간단합니다. 습관을 갖추고 있는지에 따라 친구 나 교사에게 환영받는 예도 있고 그렇지 않은 예도 있습니다.
2 년째까지 좋은 습관이 없으면 3년째부터의 자존심으로 심각한 부상을 져야 할 수도 있습니다. 2 년째까지 대부분 교사는 친절합니다. 그러나 3년째부터는 그렇게 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셋째, 어휘 폭발에 대비 시간입니다.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입학할 무렵에는 그들의 어휘는 단지 약 5. 그러나 초등학교에 입학하면 매년 수천 단어도 늘어납니다. 특히 3학년에서는 연간 5 이상입니다. 이 빅뱅 기간 어휘가 증가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인생의 가난한 어휘로 살뿐만 아니라 공부하고 벽을 쌓고 있습니다.
2 년째는 어휘의 폭발이 시작되기 직전의 성적입니다. 현재 독서 습관을 잡아야 어휘는 아주 조금밖에 폭발하지 않기 때문에, 공부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독서 습관 2학년까지 형성되어야 합니다.
-이 책은 당신의 부모와의 관계가 당신의 학습 습관에 큰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부모는 자신의 아이를 별로 신경 쓰지 않는 부모와 어떻게 작동하는가?
당신이 집에 돌아가기 전에 당신의 아이가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예를 들어, 책을 읽거나 수학 도서 컬렉션을 출시하고, 숙제를 하거나 자녀의 과제를 명확하게 제시하고, 부모가 집에 올 때 그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자기 학습 능력이 향상됩니다.
그래도 잘되지 않는 경우는 30분마다 아이가 무엇을 했는지 기록하도록 아이에게 의뢰합니다. 3 시부 터 3시 30분까지의 수학 문제를 해결하고, 3시 30분부터 4 시까지 간식을 먹거나 하는 등 부모가 귀가할 때까지 자신이 한 일을 정직하게 할 때의 자기반성의 효과 시간을 더 조밀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초등학교 저학년 아카데미에 다니는 등 사전 학습은 필요 없다고 했습니다. 준비는 어느 정도입니까